본문 바로가기

bongs

집들이선물추천 반응이 좋아요!

올해 결혼 청첩장을 받은것만 해도
3건이 넘는것 같습니다 ㅜㅜ

뒤늦게 결혼하는 친구들이
너도나도 시집을 간다고 한다고 보내왔는데
이제는 신혼집에 구경오라고 초대를 하네요!

베프들끼리 모여 집들이를 가기로
약속을 잡았는데 문득 집들이에 가져갈
선물이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제 친구들은 집들이 선물이라고
봉투며 케익이며, 신혼살림 아이템까지
꾸역꾸역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

막상 제가 보려니 어떤걸 줘야
좋아할지 떠오르지 않더랍니다 ㅠㅠ

 

 


물론 집들이선물추천 받고나서
고려했던 제품들도 많았는데 그 중에
이 제품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
일전에 저도 집들이 선물이라며
지인에게 받았던 건데 엄청 유용하게 썼고,

지금도 평소 살림템으로 애용하는 거라
아마 친구가 받으면 저 처럼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란 생각이 딱 들었어요.

가격도 싼데다가 전체품 하나씩
묶음으로 주더라도 딱 5만원대라 지금
신혼부부한테 주기에 적합한
집들이선물추천 아이템이 아닐까 싶었어요.

 




이번에 초대한 제 친구가 신혼살림 꾸리면서
새집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고 했거든요.

저도 일전에 집들이 선물에 받으면서
새집 냄새잡으려고 사용했던건데 지금
상황에 딱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ㅎㅎ


제가 집들이선물추천으로 직접 사용해본
특징을 살펴보면요.

 

 


1. 전체 성분이 자연유래로 나와있다.

천연 에센셜 오일, 편백정유, 정제수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
아이나 산모가 있는 집에서도 마음껏
뿌릴 수 있다는게 장점이었어요.
​​
2. 테르펜, 유칼립톨이 강해 항균,탈취에
뛰어난 도움을 준다.

친구가 새집냄새로 걱정을 많이했는데
다른 방법을 쓰지 않고도 충분히 냄새를
탈취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조역할을 해준답니다.



3. 집들이선물추천 하기에도 부담없는 가격!

한개당 1만원대 초반인데 용량도 500ml나 되고,
향 또한 뿌린 뒤 잔향이 남지 않아서 부담없이

매일 뿌리기에도 좋더라고요~


그런데도 5만원대 이하면 집들이선물추천
하기에 딱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요??


4. 집, 사무실, 자동차등 어디든지 들고다니면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함!

내가 필요할때마다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뿌려놓기가 편했어요.

인공향료가 첨가된게 아니라서 그런지
뿌릴때마다 공기가 갑갑하다 느껴지거나 독하다는
인위적임을 받아본적이 없었거든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향이 줄어들면서
새집에서 났던 불쾌한 악취들도 같이 소취가 되는데
어느날 딱 집에 들어와 보면 마치 환기를 자주
했던 집 처럼 공기가 쾌적해져서 좋더라구요.

친한 친구한테 선물을 준다고 해서
꼭 비싸고 고급진걸 줄 필요는 없더라구요..

요즘은 워낙 실용성을 따지는 추세라
집들이선물추천 한다면 저는 이것도 나름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이번에 집들이 다녀오면서 선물로
주고왔는데 예상외로 반응이 좋았어요.

저처럼 새집냄새에 골치아파하던 친군데
제가 준 선물 덕분에 냄새도 빨리 제거하고
스트레스 받았던게 금새 없어졌다구요 ㅎ

집들이선물추천 하자면 저는 반응 괜찮았던
요거로 찐찐 추천드리고 싶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