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빈대 퇴치제 있으니.. 벌레 물림 걱정없이 여행가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프랑스에
여행을 다녀온 저희 친정언니네 ㅋㅋ

올해 저희 유럽으로 나갈때
꼭 빈대 퇴치제 가져가라고 하더라고요.

무슨.. 여름도 다 지났는데 벌레냐고!
그랬드니 ㅋㅋ 같이 갔던 사람들 몇명이
빈대물림자국땜에 고생고생 하다가
귀국해서 병원을 가셨다고..ㅇ 0ㅇ..

​​
전 아이들도 있고 하니까
숙소 들어가면 빈대 퇴치제 뿌려놓고
돌아와서 환기시키고 하라네요.

솔직히 여기까지 언니한테 들었을때
음.. 긴가민가 했거든요.

그 수많은 사람들 중에 굳이 우리 가족이??
물릴일도 없을것 같고..

숙소도 한인민박으로 잘 보고 골랐는데
무슨 문제가 있겠냐 싶어서요~~


 


근데 이번에 기사보니까 프랑스 빈대가
그렇게 드글드글 하다면서요..?
흑흑..심지어 지금도 기사가 난리죠.. 한국도..ㅠㅠ
​​
처음 알았어요 ㅠㅠ..
이게 꼭 그 나라에 가야 마주치는게 아니라
외국인들이 비행기를 같이타고 왔다갔다..
이런 와중에 짐가방에서 옮겨갈 수 있는거고

정말 운이 없으면 옷이나 신발에
붙어 있던게 달라 붙어올수도 있다고 하길래요.

 

 


그래서 빈대 퇴치제 같은것 중에서도
옷에다가도 다~~ 뿌릴 수 있는거 언니가
강추 하더라고요.

요즘 하도 빈대물림으로 극성이라길래
아.. 그래도 처음가는 여행길인데 망칠수
없다는 생각에 하나 장만해봤네용ㅋㅋ
​​
약국에서 비오킬도 있어서 준비했고,
젤 눈에 띄던게 바로요거 기피제요!!

아이때문에 장만한거요~~
빈대 퇴치제 중에서도 순하게 나온거라
성분보고 언니꺼랑 저희꺼 같이 질렀어요.

 

 


용량도 300ml 라서 꽤 많은편이고요ㅋㅋ

휴대도 편해요 ㅋㅋ​

여행갈때 빈대 퇴치제 한통만 들고가도
반도 못쓰고 올것 같아용..ㅋㅋ


요게 어떻게 쓰는거냐면
빈대가 침대안 안보이는 깊숙한 곳!!
이런곳에 숨어 있다고 하거든요.

 



숙소 들어가면 침대나 베개밑, 이불,
카펫, 커튼 등등 패브릭소재에는
전체적으로 뿌려두면 좋다고하네요.

안에 들어간 주요 성분이
테르펜/유칼립톨이 강해서 벌레들을
자극하는 강한 향/물질이 있다고해요.

빈대퇴치뿐만 아니라 집에 들어오는
뜨내기 해충들 까지 차단/방충 하는데
도움을 주는거라고 하네용^,^

 



아무래도 빈대 라는 벌레가
야행성이라 밤에 불꺼지고 잠잠하면
그때 나와서 사람을 꽁!꽁! 물고간데요.

혈관을 찾아 침을 꽂는거라 흉터가
모기보다 송곳처럼 굵고..
가려움도 모기보다 10배나 심한
고통스러움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빈대한테 물림 증상이
말도못하게 가렵고, 괴롭고, 아파서
잠을 못잔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런 얘기를 듣고나니..
ㅡ,ㅡ..흠 아이때문도 있고.. 제가 벌레를
무쟈게 싫어하는 성격인지라ㅋㅋ

매번 안듣던 친정언니 말은
이번만큼은 들어볼까 합니다 ㅎㅎ

빈대 퇴치제 번거롭지 않은걸로
찾으시면 요런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