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청소년샴푸 머리 감기 좋아요!

저희 아이가 사춘기 시기가 되면서
피지 분비량도 늘어서 머리 냄새 때문에
피부 트러블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ㅠㅠ

오전에 머리를 감으면 오후에 땀과 유분기 때문에
머리 냄새가 심해져서 불쾌하곤 했답니다.

 

 

 


아무래도 지성 두피도 피부의 한 부분이라서
문제가 생기면 밸런스가 무너지고
노폐물의 과도한 배출로 냄새가
심해질 수 있겠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청소년샴푸를
새로 알아보기로 했네요.

 

 

 

 

 


 

 


저희집은 애들이 두피가 민감하기도 해서
순하고 착한 청소년샴푸 제품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비교해서
청소년샴푸를 고르게 되었어요.

 


바로 닥터바이오 청소년샴푸인데요.
이 제품은 데일리 홈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보습 클렌징 샴푸랍니다.


두피에 자극을 준다고 알려진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헤어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또 제품 자체에 핑크빛이 도는데
이건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프로방스
장미꽃수가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프로방스 장미꽃수는 pH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진정, 컨디셔닝에 대한 역할을 하고
또 활력있으면서도 건강한 상태의 헤어 건강
유지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었어요.

 

 

 

 

 

 

 



또 은은하면서도 청아하다고 느껴지는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극이 되지 않았는데요.

심신 안정과 함께 편안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기 좋은 샴푸였어요.

 

 

 

 

 

 

 

 

 


그리고 헤마토코쿠스로부터 추출을 한
아스타잔틴은 일명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햇빛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어요.

두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줌으로써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에 탄탄하고 건강한
힘을 주었는데요.

 

 

 

 

 

 

 

 


그리고 진정에 대한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녹차추출물이 들어 있었는데요.


덕분에 건조함이 심해지는 모근을
강화해주고 보습을 전달해주니까
머리 자체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전성분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EWG 그린등급을 받아 순하고 착했는데요.

 

 

 

 

 

 

 

 


그리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미생물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한 청소년 샴푸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약산성 샴푸임에도 불구하고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럽게 일어나니까 두피 자극 없이
마음 놓고 잘 사용 중이랍니다.

 

 

 

 

 

 

 



청소년샴푸 같은 경우는
석유계가 아닌 자연으로부터 얻은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었다고 해요.


덕분에 아이들은 물론이고 성인과
예민한 몸 상태인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샴푸라고 하더라고요.

 

 

 


섬세한 꽃향기와 달달한 바닐라향이 섞인
청소년샴푸로서 우아한 향이 부담이 없었답니다!

 

 

 

 

 

 

 



청소년샴푸라고 하더라도 지성 두피나
민감성 두피로 고생 중이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샴푸랍니다.

만약에 구매 후 불만족스러울 경우
14일 이내 환불 보장 제도를 진행 중이라고 해요.


빈통이 다 되도록 사용해도 환불&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셔서
좋은 샴푸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닥터바이오 랩업 샴푸 750ml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