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먼지다듬이벌레 퇴치 리얼 후기?

#먼지다듬이벌레



먼지다듬이벌레 를
직접 퇴치해보니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날벌레들이 가끔 보이기는 해도
오래 있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먼지다듬이벌레 는
정말 다르네요.


워낙 작아서 일부러 찾지 않으면
잘 눈에 띄지 않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상 근처에서 잔뜩 모여있으니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

얼마나 많으면 잘 보이겠어요.










그 이후로 아이방을 중심으로
너무 많이 보이길래
빨리 먼지다듬이벌레 를
없애야겠다 생각했죠.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하다
먼저 살충제를 써봤어요.


이 해충은 너무 많은 곳에
퍼져있는데 다 잡으려면
독한 약을 다 뿌려야 되요.




​​



그거 자체가 힘들었던게
아이 방이라서 더 문제였네요.


냄새도 독하니까
먼지다듬이벌레 를
대체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이었네요.



그러다가 결국
맘카페에 물어봤는데 많은 분들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ㅊㅊ해주셨어요.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해충을
쫓기 위해 뿜는 향균물질이라서
순하다고 해요.


비슷한 제품들이 많았지만
제가 먼지다듬이벌레 퇴치에
ㅊㅊ 받았던 건


전체가 정제수, 솔오일, 편백정유
라벤더OIL 4가지 자연유래 성분이라서
순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해서 써봤는데
뿌려보니까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게 신기했어요.


보통 먼지다듬이벌레
약을 써보면
냄새가 독한게 많거든요.


살충제도 마찬가지였는데
이건 다르더라구요.

 











그 이유는 약품이 섞여있지 않고
식물추출물 그대로를 이용해서
먼지다듬이벌레 를 퇴치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뿐만 아니라 공기정화나
향균, 냄새제거를 해주니까
탈취제로도 쓰인다는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먼지다듬이벌레 한테 몇번 써보니까
상쾌하고 은은한 향도 좋았고
쓴지 일주일도 안되서
벌레들이 다 사라졌더라구요.











과연 먼지다듬이벌레 퇴치가
진짜 될까 싶었거든요.


워낙 순한 성분이라서
안심하고 자주 뿌려서 그런지
며칠만에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탈취제로 잘 쓰고 있어요.


워낙 더운 날씨 탓에
에어컨을 계속 켜다보니
환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집안 곳곳 뿌려주면
공기도 정화되고
냄새제거도 해주니까
만족스럽더라구요.


먼지다듬이벌레 가 아니어도
쓸모가 많으니까 좋네요.


향긋한 숲냄새가 기분을
좋아지게 해주는것 같아서
요즘 자주 쓰고 있네요.

 










한번 집안에 생기면
엄청나게 번식을 하면서
순식간에 다 퍼진다고 해요.


혹시나 먼지다듬이벌레 를

보셨다면 꼭 퇴치를 하시는걸
강추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