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쌀벌레 나방 별거 아니네요?

#쌀벌레나방



갑자기 집안에 쌀벌레 나방 이
생겨서 퇴치하느라 고생했네요.

처음에는 한두마리가 보였는데
지금은 너무 많아져버렸어요










아무래도 쌀벌레 나방 약을
잘못 써서 그런것 같아요.


쌀벌레 나방 이 자꾸 보이니까
살충제를 사다가 뿌렸거든요.


그런데 냄새가 독해서
오래는 못 쓰겠더라구요.


보이는 곳에 뿌렸는데
보이는 것만 없어지고
구석구석 숨어있는 개체수는
퇴치되지 않는것 같아요.










쌀벌레 나방 이 생기는 이유가
실내의 습도와 온도와
높기 때문이라고 해요.


에어컨 사용으로
환기를 잘 못하니까
습도는 높아지는데


쌀벌레 나방 이 딱 좋아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번식력도 엄청
강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환기를 자주 해서
집안의 습도와 온도를 낮추는게
쌀벌레 나방 퇴치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독한 살충제는
냄새도 독하지만 성분도 독해서
굉장히 해롭다고 하거든요.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살충제가 아니라 순한 퇴치제를
사용하는것이 좋은데





 

 





쌀벌레 나방 에 좋은건
피톤치드 스프레이라고 해요.


성분과 냄새가 독하지 않고
오히려 좋은 영향을 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순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식물이 해충과
세균으로 부터 자신을 지키기위해
뿜어내는 향균물질이에요.










그래서 쌀벌레 나방 이나
다른 해충들이 기피해서
좋다고 해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이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쌀벌레 나방에 좋다고 하고
함량이 가장 높은 걸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고
정제수, 솔오일, 편백정유, 페퍼민트

OIL 4가지로 들어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느낄수가 있으니까 퇴치에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안 곳곳 뿌렸더니
숲 향이 나는데


독한 약냄새도 아니고
인공향도 아니라서 은은하고 상쾌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집안 구석 쌀벌레 나방 이
숨어있을 만한 곳에도 다 뿌렸는데
아무래도 독한 살충제가 아니니까
더 쓸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며칠 그렇게 분사했더니
그 이후로 다행히 쌀벌레 나방 은
보이지 않게 됐네요.


처음 보였을때
빨리 퇴치를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환기를 자주 해주면서
이 제품을 사용했더니
금방 퇴치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또 불쾌한 냄새도 없애주고
공기정화를 해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요.


집안에 생긴 해충들도
쉽게 퇴치할수가 있어서 좋고
탈취제로도 유용하게 쓰이네요.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 공유해봤어요.

 

 

 

순수백과 페퍼민트 안티버그 300ml : 순수백과

날파리 초파리 날벌레 나방 파리 싹 퇴치법 퇴치제 퇴치약 없애는법 트랩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