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강아지 귀 진드기 예방 잘 되네요?

#강아지귀진드기



댕댕이를 키우다 보면
아무래도 강아지 귀 진드기 로
고민 한번씩 하는것 같아요.


매일 퇴근하고 산책을 시키는데
그게 원인이 된건지
최근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병원가서 약을 넣으면 괜찮은데
자주 강아지 귀 진드기 가 생기니까
예방이 중요하겠더라구요.


얼마전에도 
귀를 자꾸 발로 긁으려고 하길래
또 강아지 귀 진드기 때문이구나
하고 병원에 가서 치료받았어요.


어떻게 예방을 하는게 좋을까
알아봤는데 퇴치제 같은것도
있기는 하더라구요.





 





그런데 그게 정말 동물한테도
순할지 의문이었어요.


계속 고민만 하다가
댕댕이 카페에서


강아지 귀 진드기 예방에도 좋고
퇴치에도 좋다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알게 됐어요.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벌레를
쫓기위해 뿜는 향균물질로
기피제 역할을 한다고 해요.



비슷한 제품들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길래


강아지 귀 진드기 에 많이들 쓰시는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전체가 정제수와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으니까 순하고
안심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동물을 사람보다 약하니까
순한게 좋거든요.


그래서 잘 따져보고 구매했는데
강아지 귀 진드기 예방과 퇴치에
쓰기에도 딱이었네요.









분사하고 나면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요.


강아지 귀 진드기 에 쓰는
퇴치제와 다르게 독하지 않아서
그런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산책할때마다 분사 하니까
그 이후로는 강아지 귀 진드기가
생기지 않아서 안심이네요










무엇보다 순해서 그런점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흔한 방부제나 계면활성제 조차
들어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마음놓고 쓰고있는데
강아지 귀 진드기 에도 쓰지만
공기탈취제로도 집안에서
잘 활용하고 있어요.

 






​​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주는 역할을 해서
탈취에도 좋고 정화도 해주니까
여러모로 쓸모가 많더라구요.


요즘처럼 에어컨 사용으로
환기가 힘들때 쓰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그동안 강아지 귀 진드기 를
어떻게 예방할까 고민했었는데
이런 방법을 알게 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쓸수록 활용도도 높고
좋아서 주변에도
소개하고 있는데

 








혹시 저처럼 강아지 귀 진드기 로
걱정이신 분들께도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