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전자담배 냄새 이제 안나네요?

#전자담배냄새



제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냄새가 담배에요.


결혼전부터 그렇게 좀
끊으라고 신랑한테 잔소리 했거든요.


끊는다고 하더니
이제는 전담을 피우네요.

 

 










당연 전자담배 냄새 는
안 날줄 알았는데 특유의
그 smell이 있네요.


아무리 전자라고 해도
실내에서 피우면 여기저기 배고
잘 없어지지도 않아서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전자담배 냄새 없애보려고
디퓨저를 사다놨어요.

 



 





그런데 향이 너무 진해서
잠시 덮어주기는 하지만
전자담배 냄새 를 없애주는게 아니라


덮어주는거라서 금방 또 다시
냄새가 나더라구요.


또 향까지 섞이니까
더 역한 냄새가 나네요.










그래서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하게됬죠
전자담배 냄새 를 어떻게 잡아야되나
검색하고 물어봤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피톤치드 스프레이라고 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 물질인데 공기정화, 냄새제거
등을 해준다고 해요.


악취를 없애려면 비슷한 제품들 중
함량이 높아야 된다고 해서
전 이걸로 구매했어요.











전자담배 냄새 를 없애려고
집안에 다 뿌리니까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데


인공향이 아닌 식물추출물 
특유의 향이라서
진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그렇게 며칠 써보니까
전자담배 냄새 제거에
진짜 좋네요.




​​

 





더 역해지지도 않고 빠르게
제거해주니까 디퓨저나 방향제보다
좋더라구요.


전자담배 냄새 때문에
항상 짜증이 났었는데
이제는 신랑한테
잔소리 할일도 줄었어요.


구매하고 나서는
더 당당하게 피우는게 문제이긴 하지만
그래도 빠르고 확실하게
없애주니까 좋긴 하네요.









방에도 뿌리고 신랑 옷에도 뿌리는데
옷에 배어있던 전자담배 냄새 도
다 없애주더라구요.


게다가 향균도 해준다고 하니까
더 신나서 뿌리는
신랑때문에 웃게되네요.


또 차안에 배어있던 전자담배 냄새 도
쉽게 없어져서
차량용으로 하나 더 사놨어요.





 

 



집안에서는 공기탈취제로도
잘 사용하고 있구요.


집안에서 나는 것도 잘 없애주고
정화해주니까
여러모로 쓸모가 많더라구요.


특히 여름이 되면서 부터
에어컨 사용으로
환기를 잘 못했더니





 





불쾌한 악취들도 자꾸 나고
공기도 좋지 않아서 문제였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알게 된 이후로
자주 분사해주니까
공기도 좋아지고 악취도 사라져서
만족스러워요.


전자담배 냄새 도 없애주고
실내에서 나는 특유의 smell도 없애줘서
이제는 없으면 안될것 같아요.

 









전자담배 냄새 로 고민이시면
향만 진하게 나는 탈취제나 방향제보다
이 방법을 써보시면 더 좋으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