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몸 가려움증 이거 저만 심한가요??



컨디션이 안좋을때면 몸 가려움증이 생겨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요. 두드러기처럼 올라오다가
자고 일어나면 다시 가라 앉는데.. 이거 건조해서
피부가 일시적으로 일어나는건가요?

아님 면역문제때문에 알레르기가 몸 가려움증을
만들어 내는걸까요?? 원인을 모르겠네요.

보습제도 꼼꼼히 바르고 있고
필요할땐 알러지약도 먹고있는데 크게
의미가 없는것 같아서요 ㅠㅠ

두드러기없이 마냥 피부가 가려울때도 있는데
손으로 벅벅 긁다 보면 더 가려워서 잠을
못잘때도 많아요.

이게 겨울철에 일어나는 소양증?처럼 건조증이
일어나는건지 아님 체질이 약해서 생기는 면역질환
문제인지 궁금하네요..
몸 가려움증 이거 저만 심한거아니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