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gs

피톤치드 디퓨저 매일 쓰는 이유?

#피톤치드디퓨저



그동안 집안냄새와
반려묘 냄새를 잡기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써봤어요.


집안 환기를 잘 못했더니
금새 불쾌한 악취가 나서
이것저것 다 써보다가
결국은 피톤치드 디퓨저 로 정착했네요.

 




 






그동안 향초, 방향제
탈취제... 많은걸 써봤는데
이제는 피톤치드 디퓨저 아니면
다른건 못 쓰겠어요.


저는 원래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하지만 집안에서 나는 것 때문에
어쩔수 없이 이것저것 써봤는데
역시 별로더라구요.




 






이제는 피톤치드 디퓨저 를 
써봐서 알지만
몰랐을때는 방향제가
최선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인공향만 진하게 나는 건
없애주는게 아니라
잠시 덮어주는 역할만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향만 진하게 나는거말고
냄새제거에 정말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게
피톤치드 디퓨저 였어요.




 





그런데 검색만 해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 사야될지 몰라서 알아봤더니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소개해주셨어요.


이 피톤치드 디퓨저 는 식물이 뿜어내는
성분인데 가장 함량이 많이
들어있기도하고
화학첨가물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피톤치드 디퓨저 의 전체는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이렇게
3가지 성분으로 되어있어요.









이 피톤치드 디퓨저 를
집안 곳곳 뿌리면서 써봤는데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데
진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피톤치드 디퓨저 를 몇번 칙칙 뿌리니까
신기하게도 불쾌한 악취들이
빠르게 없어지네요.


집안에 전체적으로 고양이 냄새가
배어있고 요즘 환기를 잘 못했더니 
은근히 퀴퀴한
smell이 계속 나거든요.



 





그래서 자꾸 신경이 쓰였는데
이걸 사용하니까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그 이유가 인위적으로 향이 나서
잠시 덮어주는것과 달리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하고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원인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니까 많은 분들이
이 피톤치드 디퓨저 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탈취를 빠르게 해주고
공기를 정화해주니까
집안에서 사용하기에 딱 좋네요.

 

 










해로운 화학성분이
섞여있지 않아서 좋고
향균, 냄새제거, 공기정화에 좋은
피톤치드 디퓨저 라서 유용하게 쓰여요.


집안에서 나는 악취를 잡으려고
그동안 몇가지 방법을 써봤지만
도움이 안되서 신경쓰였는데
이렇게 하니까 쉽게 해결이 되네요.









혹시 집안에서 나는 smell로
고생중이시라면
이 피톤치드 디퓨저 를 써보시면
해결 되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